본문 바로가기
인생살이/캠핑으로

2014년 여름이 되기전에 ... 느껴보자 [고창 동호 해수욕장]

by 반화넬 2014. 6. 2.
반응형

고창 동호 해수욕장으로 가서 힐링도 하고 조개도 캐고 ... 즐겨보자는 마음으로 고고~~~~

 

물때가 10시 50분때라 일찍 출발해야겠다고 .. 전날 잠들었는데 ㅎ 새벽 5시에 ..눈이 떠져버려서 ...

 

에라 모르겠다.ㅎ 그냥 짐싸자 생각하고 루프백에 짐 다싸고 ..음음 출발 할려고 하니 아침 7시 전이네 .....

 

그래도 물때를 맞춰야 하니 고창으로 출발 .ㅎ~ 8시 20분경 도착해서 후다닥 텐트랑 스크린 세팅 하고 나니 .... 9시반.... ㅎ

다행이 오면서 김밥,찐빵,만두를 사가지고 와서 애들 배고프단 말은 안하니 다행이었다.

 

 

 

 

ㅎ 자자 이제 조개를 캐볼까 ?

 

처음 와본곳이라.. 잘 잡히기만을 생각하며 물빠진 해변 중앙으로 쭉 들어가서 조개 호미질을했으나 .음음

 

조개는 보이지도 않음 .. 음

 

안되겠다 .ㅎ 조개캐시는 아저씨에게 다가가니 .. 물어볼말을 아시는지 .. 저쪽 아줌마들 앉아서 캐는데 가서 캐야지 .ㅎ 우째 여기서 캐고 그랴 저쪽으로가........

그러시길래 .. 후다닥... 자리를 옮겼다.

 

ㅎ 근데... 그 말이 딱 맞더라 .ㅎ ~

 

그곳에 도착 하자마자 호미질 한번으로 조개가 .쭉쭉나오네 .ㅎㅎ ~

 

조개통 한통을 가득 해우는데 걸리는 시간은 한시간 정도 ? ㅎㅎ

 

 

캠핑 당일 이렇게 잡아버리니 .ㅎㅎㅎ 저녁에 고기 구어먹으면서도 .ㅎ 내일도 조개 캘까?? 하는

 

대화로 ... .지속되었다.

 

아이들은 바닷가 해변이라 .. 눕고 구르고 ... 신이 나서.. .텐트에 들어올 생각을 안하네 .ㅎㅎ ~

 

 

 

 

 

저녁 먹기전 조개 맛 봐야지 .하면서 조개탕으로 소주 한잔 하고 ㅋ

 

 

 

 

해질 무렵 두툼한 삼겹을 구으면서 ㅎㅎ 지는 노을을 감상 하고 .

 

 

 

그러고 .잠들었다 .ㅎ ~

 

그리고 다음날은 시간 맞춰서 들어가서 .ㅎ 조개통 2통을 잡아서 왔는데 .ㅎ ~

 

조개가 너~~무 많아서 .ㅎㅎ 저녁에 조개 해물찜으로 메뉴를 결정 하고

 

오징어와 낚지를 사서 집에서 맛있게 먹었다 .ㅎ ~

 

조개는 생백합이었는데 ... 동죽은 해감을오래 해야 하는데 .생백합은 해감없이 먹어도 .... 되서 더 좋은것 같음.ㅎㅎ ~~

 

와이프왈 .ㅎㅎ 또 언제조개 잡으러 갈꺼야 ?ㅎㅎㅎㅎ  하는 말에 곧 갈것 같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