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살이/캠핑으로

캠핑 못갈때는 아이들과 함께 인라인을 타보자

by 반화넬 2014. 8. 11.
반응형

 

얼마전부터 아이들이 인라인 사줘.. 노래를 부르기에 ... 아이들셋 모두 인라인을 준비했다.

구매는 인터넷으로 .ㅎㅎ

구매할때가 비가 와서 거실에서 잠깐 타본게 전부...

장마비가 그치고 해가 뜨자마자.. 인라인 타러 가자 .. 하니 신이나서 ... 밖으로 뛰쳐 나가넹.ㅋ

 

예전에는 월드컵경기장에서 탔었는데 지금은 마땅히 인라인을 탈만한곳이 없기에 ..

 

인터넷 검색을 하니 .

 

영상강7공구 인라인 스케이트장이 들어왔다 ..

어떤지 한번 가볼까 하고 갔는데 .음음 .생각보다 괜찮았다 ...

다만, 화장실이 없고 .그늘이 없어서 ..... 그런지 덥기는 했지만. .

맘껏 인라인 타기는 좋은곳 같다 .. .

특히 ... 인라인을 조금 탈수 있는 성인이나 동호회라면 .여기가 정말 안성맞춤인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

 

아 그립다 .ㅎㅎㅎ 우리 .... The 주차장 식구들 ^^* ~

 

인라인 신고 다려보자잉. ㅋㅋ

 

둘째 인라인 신고

 

막네도 신고

 

그리고 우리 큰딸도 인라인을 신고 .. 달려보자 .ㅋ

 

역시 남자애들은 그냥 인라인 신고 .. 걸어가는데 .. 우리 큰딸은 무서워서인지 .ㅎ 걷기도 힘들어서

조금이나마 강습 시작 .ㅋㅋ

ㅎ 이제 달리러 고고싱. ㅋ

 

ㅎ 오랬만에. 나도 인라인을 신었는데 ..흑흑 ..발이 너무 아프다 .ㅎ ~

조금 타다 보니 .이젠 발이 저린다 .ㅎ ~~ 인라인 처음 탈때처럼 .ㅎ 발바닦이 저리니.. 오래 타진 못함 .ㅋ

 

 

역시 애들은 금방 금방 배우는것 같어 ....

 

 

첫번째 스케이팅을 마치고 .. 땀범벅이 된 애들을 데리고 .ㅎ 이제 2차 인라인을 타러 고고싱 .ㅋ

 

 

 

여긴 신창지구 은빛공원이란곳인데 ... 화장실도 있고 .. 씻을데도 있고.. 괜찮았다 ..

애들이 타기에는 이곳이 딱 좋을것 같긴 한데 .~~~ ㅎ

내가 타면 안될것 같은 장소 .ㅎ ~

바닦이 부드러우니 애들 .. 넘어지면서 너무 재밌게 타는 모습이 너무 좋았다.

 

 

 

더 열심히 타서 .. 다음에는 아빠랑 같이 슁슁 달려보자꾸나 .ㅎ ~

 

조금 타고 .ㅎ 잠자리 잡는다고 달려가지 말고 .ㅎ 인라인 탈때는 인라인만 열심~~히 타보자 .. 알았지?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