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살이/캠핑으로

장성 평림댐 장미공원에서의 1박 그리고 2박 3일

by 반화넬 2014. 8. 11.
반응형

 

장성 평림댐 장미공원에서 2013년에 1박 한 후에 올해 처음으로 답사겸 1박 하러 왔는데 .. 괜찮아서... ~

그달에 2박 3일을 달리게 되었다. .

 

1박 할때는 날씨가 너~무 좋아서 애들은 .. .물총놀이에.. 인라인도 타고 그리고 잠자리채로 잠자리.. 메뚜기도 잡고 ..~ 너무 즐겁게 놀았고

 

2박3일때는 태풍이 지나가는터라.... 우천 캠핑이 되었지만. .. 많은 비도 안오고 .......

다행이 철수날에 해가 쨍쨍 떠서 ~~~ 텐트랑 하우스 전부 말리고 .... 와서 다행....

 

그리고 ... 에어박스를 구매해서 첫 개시 한날이기도 한데 .... 역시 .. .에어박스 ... 강추 하고 싶어집니다. ~

 

매트사용하다 ..자충매트 구매 할까? 에어박스 구매 할까.. 고민 고민 끝에 .... 그냥 단계 거치지 말고 .ㅎ ~

윗단계로 가자... ㅎ 큰맘 결심해서 .. 질러버렸드레요 .ㅎ ~

 

 

1박 할때의 우리의 텐트.

오후에 햇빛이 들어와서 .자리 잘못잡았나 했는데 .ㅎ ~

다음날 오전에 ... 너무 시원하게 그늘이 져서 .. 좋았음. ㅎ

 

요즘 물총이 좋아져서 .ㅎ 등에 메고 .ㅎ 물도 많이 들어가고 .ㅎ 옷이 젖어도 .아이들은 너무 좋아 한다 .

 

 

막내는 .. ... 잠자리에 ...매뚜기 잡으러 .... 돌아다니는중...

 

날아다니는 잠자리 잡겠다고 .ㅎ 뛰고 ....ㅎ 뒹굴고 .ㅎ 끝내.ㅎ 내가 .. 잠자리채 가지고 10마리 이상 잡아줬지만..ㅋㅋ

 

 

 

 

 

여기부터는 2박 3일 우천 캠핑때의 모습입니다. ~

 

와이프가 이번 캠핑때 애들 피자 해줘야지 하면서 ~~~~

만들어준 피자.ㅎ ~

피자에 맥주 한캔 하니 .ㅎ 세상이 ... 모두 내것이로다 .ㅎㅎ

 

 

 

이슬비가 계속 내려서 .ㅎ 밖에서는 많이 못놀았지만. ㅎ그대도 애들은..... 그 틈을타서 ...

밖에서만 놀려고 한다 .ㅎ ~ ^^* 머 애들은 밖에서 놀고 .ㅎ 부모는 .ㅎㅎ 택트 안에서 .ㅎ

 

시원한 맥주와 함께? ㅎㅎㅎ

 

 

 

처음에는 사진을 많이 찍었었는데 ..점점 ... 사진을 많이 않찍게 되는듯..ㅎㅎㅎ

 

그래서 .와이프에게 특명을 내렸음.ㅎㅎ

 

사진좀 팍팍 찍어.ㅎㅎㅎㅎㅎ 알았제 ?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