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살이/캠핑으로

2014년 8월 23일 1박2일의 캠핑

by 반화넬 2014. 8. 27.
반응형

 

전주에 너무 편하고 즐겁게 .. 캠핑을 하다 보니 .. 그다음주가 되도 . .동호로 다시 달리게 되었읍니다.

 

전주에 애들 불꽃놀이를 많이 못한것 같아서 .. 월곡동에서 폭죽을 .... 많~~이 사들고 ..... 달렸죠 .

 

ㅎ 그리고 전주에 맛있게 먹었던 양념 닭발!!! ㅎㅎㅎㅎ 해리면 하나로마트에서 2팩 1.2키를 구매하셔 ~

 

저녁에 먹었읍니다.

 

진짜 맛있어요 .. .맵기도 하지만. ..닭발과 삼겹을 같이 .. .깻잎에 쌈싸서 먹으니 .ㅎ 이맛도 좋더라구요 .ㅋ

 

예전에는 스텐 소주컵을 가지고 다녔는데 .와이프왈!! 소주는 유리잔에 먹어야 .. 제맛이 난다고 하여 .ㅎ ~

 

유리 소주잔을 하앙 가지고 다닌답니다.~

 

 

 

 

아고 우리 큰아들 팬티 보이네 .ㅎ ~

야침 하나를 추가로 구매했더니 애들은 야침에서 내려올 생각을 안합니다.

잠도 야침에서 잠잘거라는데요 .ㅎ ~

 

 

 

제가 쫌 농촌 스럽게 생겼나 봅니다. ~

해리면에서 ... 연기 과자를 살려고 농약 가게에 들렸는데 ~~~

가게 사장님께서 ..

"연기 과제 4갑 사면.... 라이러 하나 그냥 줘"

"영업 하는거제..."

"대신 다음에 농약좀 사러와! 알았지? "

이러시는거에요 ~~

흑흑.... 제가 얼굴이 검고. ㅎ ㅎ 그렇다지만.ㅎ

차에 타 와이프에게 물었더니 .진짜 그렇게 보여 그렇게 물으니.....

대답은.... " 어! 그렇게 보여"

흑흑.. ㅜㅜ

 

 

 

저흰 오후 5시전에 모든걸 세팅 하고. 먹기 시작합니다.

먹다 보면 시간이 ㅎ 저녁 11시가 넘어가더라구요 .ㅎ ~

일찍 먹어도 .ㅎ 잠드는 시간은 거의 자정이 되는듯 싶어요~

먹으면서 와이프에게 해변 사진좀 찍고.ㅎㅎㅎ 그래야지

했더니 한장 찍었읍니다.ㅎ

 

여긴 저희 하우스에요 .~

전에는 10인용 텐트를 안에 쳤는데 .

이번에 유엔더스 이너텐트를 구매해서 ..걸치고.....

에어박스 20cm를 깔아서 .넘 편하게 잠들었읍니다.

전에 매트를 깔고 잘때는 새벽에 두세번은 깼는데.

에어박스 깔고 잠든 후부터는 ~

아침까지..... 쭉 잠잔다는는거죠 .~

정말..... 갑중에 갑이에요 .ㅎ ~~`

에어박스 강추합니다. ㅎ ~

 

 

 

즐거운 캠핑이 있어 좋긴 한데 ~~ ㅎ

매주 다니다 보니 출혈~~~ 이 심한듯 하지만 ... ㅎ

예전 캠핑에서 남은. 술.이면.... 물이며. .이것 저것 남은걸

이번에는 캠핑에서 남아 있는 모든걸 모아서 .ㅎ 가지고 간터라 .ㅎ

크게 출혈이 없었던것 같아요 .ㅎ

그래도 .너무 ~~ 자주 다니면 .ㅎㅎㅎ 힘들죠 .ㅜㅜ

그런데 .. 그런데 ... 캠핑은 우째.. 이리 자주 가고 싶은걸까요 ?ㅎ

갔다오면 .ㅎ 힘든게 캠핑이긴 한데.... 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