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살이/캠핑으로

2014년 가을 고창동호해수욕장

by 반화넬 2014. 10. 10.
반응형

 

다른곳도 좋지만 우린 이상하게 고창동호 해수욕장이 너무 편하다..

유료캠핑장도 좋기는 하지만 무언가 심심하다고 느낀 후 부터는 바닷가를 찾아 다녔는데 .~

사람이 많지 않고 어느정도 여유를 즐기면서 바닷가의 느낌도 느껴보고. 아이들의 해맑은 미소도

보면서 캠핑을 즐기는게 너무 좋아졌다 ..

그래서 더더욱 고창 동호를 찾는듯 싶지만...

 

동호는 사람이 그리 많지 않고... 바다에서 짠냄새로 많이 나지 않으며 편안함을 줄 수 있는 공간이라 더욱 좋다.

 

봄과는 달리  가을에는 조개가 많이 잡히진 않지만 조개탕을 해먹을정도는 잡히니 그걸로 만족!!!!!

 

루프백 가장 큰거에 짐을 올려도 승용차이다 보니 그래도 큰 짐들은 감당하기 힘들다~ 그래도 캠핑은 간다.ㅎ

 

도착후 애들은 그저 모레 놀이에 빠져있다 .이번에는 삽을 가지고 갔더니 삽 하나때문에 싸우넹..

 

 

고기를 사면서 양념되어 있던 곱창 볶을을 사지고 갔는데 .. 맛있게 소주 안주로 .좋았다 .ㅎ

 

소세지는 ㅎ 애들꺼 ..ㅋ

 

ㅎ 점심때 쇠주 한잔 하고 ㅎ. 조개 잡으로 거니 .ㅎ ㅎ 재미는 있는데 .ㅎ 힘들 더 든것 같다 .ㅎ ~

그래도 .ㅎ 술김에 잡으러 가니 ㅎ 재미는 두배 이상 .ㅋ

 

조개 잡고 와서 잡은 조개로 조개탕을 하고 애들과 함께 .ㅎ 겉절이 비빔밥을 해서 먹으니 .ㅎ ~ 맛도 두배가 된다 .ㅎ 여기에 참치캔 하나 넣었으면 10배 이상의 맛이 될듯했는데 .ㅎ아쉽게 ㅎ 참치를 가져오지 않아서 .ㅎ 패스 .ㅋㅋ

 

저녁을 먹고 ....난후 아들이 사진 찍는다면 이리 돌리고 저리 돌리고 하면서 찍은 해변 사진 .ㅎ 그래도 잘 찍어서 몇장 건진것 중에 ...ㅎ 올려봅니다.ㅋ

 

 

 

우리 애들은 .ㅎ 이상하니 조개탕, 조개구이등 해물을 너무 좋아해서 탈이여 .ㅋㅋ ~

 

 

오늘의 사진사 역할을 해준 우리 막내 .ㅋㅋㅎㅎㅎ 말좀 잘듣자 앙 ?ㅋ ㅋ

 

첫날은 바람이 많이 불어서 조금 고생했는데 .둘째날은 ㅎ 바람도 안불고 ^^* ~ 좋았다

다음에는 전기요를 가지고 가서 따뜻하게 잠자야지 .ㅎ ~

 

참고로 전기는 앞쪽 가게에서 ... 돈을 지불하고 사용이 가능한듯 합니다. ㅎ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