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살이/이것저적 아무거나

비욘세 Runnin` (Lose It All) 가사

by 반화넬 2017. 9. 29.
반응형


These four lonely walls have changed the way I feel
내가 있는곳, 사방의 벽은 외로움으로 도배되어 있어. 그런데 이 벽들이 내가 느끼는 방식을 바꿔버렸어

The way I feel, I'm standing still
내가 느끼는 방식, 나는 가만히, 참고 있어

And nothing else matters now, you're not here
지금 나에게 중요한건 하나도 없어, 와냐고? 내가 있는 이곳에 네가 없으니까

So where are you? I've been callin' you, I'm missin' you
대체 너는 어디 있는거야? 고래고래 너의 이름을 부르고 있어, 네가 그리워 죽겠거든.

Where else can I go? Where else can I go?
내가 갈 수 있는 곳은 어디 일까? 내가 갈 수 있는 곳은 어디일까

Chasin' you, chasin' you
너를 추적하고 있어

Memories turn to dust, please don't bury us
너와의 추억은 사라지고 있어, 기억들이 변한 먼지들이 나를 뒤덮는 일은 없었으면 좋겠어

I got you, I got you
너와 사랑을 했었지


Runnin', runnin', runnin', runnin'
달리고 있어

Runnin', runnin', runnin'
열심히 달리고 있어

Ain't runnin' from myself no more
그런데 벗어나고 싶은 나 자신으로 부터 더 이상 벗어나려고 하지 않겠어

Together we'll win it all
그래 우리 함게 이 상황을 극복해보자

I ain't runnin', runnin', runnin', runnin' Runnin', runnin', runnin'
나는 달리지 않아

Ain't runnin' from myself no more
벗어나고 싶은 나 자신으로부터 더 이상 벗어나려고 하지 않겠어

I'm ready to face it all
벗어나려고 하기 보다는 이 모든걸 ㄱ받아들일 준비가되어 있어

If I lose myself, I lose it all
그러다가, 나 자신을 잃게 된다면난 모두 놔 버릴래

I've outrun the fears that chased, they're standin' still
나를 따라오는 공포들보다 더 빨리 달렸어, 그공포들은 가만히 서 있지

I'm runnin' still, I'm runnin' still
나는 여전히 달리고 있어, 나는 여전히 달리고 있어

And every voice that cried inside my head, forever drives
내 머릿속에서 울부짖는 모든 소리들, 그 소리들은 영원히 나를 뛰게 만들거야

Forever drives, I kill the lights
영원히 나를 뒤게 만들거야, 주변의 모든 빛들으 껏어


Where else can I go? Where else can I go?
내가 갈 수 있는 곳은 어디 일까? 내가 갈 수 있는 곳은 어디일까

Chasing you, chasing you
너를 추적하고 있어


Runnin', runnin', runnin', runnin'
달리고 있어

Runnin', runnin', runnin'
열심히 달리고 있어

Ain't runnin' from myself no more
Together we'll win it all
I ain't runnin', runnin', runnin', runnin' Runnin', runnin', runnin'
나는 달리지 않아

Ain't runnin' from myself no more
벗어나고 싶은 나 자신으로부터 더 이상 벗어나려고 하지 않겠어

I'm ready to face it all
벗어나려고 하기 보다는 이 모든걸 ㄱ받아들일 준비가되어 있어

If I lose myself, I lose it all
그러다가, 나 자신을 잃게 된다면난 모두 놔 버릴래

If I lose myself, I lose it all
그러다가, 나 자신을 잃게 된다면난 모두 놔 버릴래

If I lose myself, I lose it all
그러다가, 나 자신을 잃게 된다면난 모두 놔 버릴래

If I lose myself, I lose it all
그러다가, 나 자신을 잃게 된다면난 모두 놔 버릴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