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우리의 명절 추석 명절이 시작되었는데요. 오늘은 바로 추석 명절날이랍니다. 고향으로 도착하셔서 차례상을 차리셨을 테고, 성묘를 가셔서 조상분들에게 인사도 드리셨을 것 같아요. 그러데 명절은 갈때는 기대감으로 고향으로 향하는데 고향에서 다시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는 막히는 차 때문에 즐거움이 줄어들고, 그리고 많은 사람들 틈에 휴게소에서 기다림 때문에 지키도 하는데요. 이런 명절 귀성길에 막히는 고속도로에서 지쳐하지 마시고 썸씽과 함께 노래 부르시면서 귀성하시면 지침 피로감을 조금이나마 해소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도 들었답니다.
전 고속도로에서 가족이 운전을 하면 옆에서 살짝 노래를 부르기도 하는데요. 너무 못 부르는 노래를 부르면 다른 노래 부르라고 하기도 하지만 그래도 들어줄만 해서인지 너무 노래 부르지 말라고는 안 하는 것 같아서 전 썸씽을 통해서 자주 노래를 부르고 있답니다. 특히 아이들이 노래를 좋아하고 노래 부르는걸 좋아해서인지 더 부르게 되는것 같아요.
우리의 지친 귀성길 즐겁게 해줄수 있는 아이템 썸씽이 있다면 그걸 이용해 보시면 좋겠죠.
지난 업데이트 중에 내 팔로워에게 내가 애정하는 노래를 추천할 수 있는 기능이 생겼는데요. 내가 팔로우하고 있는 사용자들이 추천해준 포스팅이 리스트로 노출되는 기능이랍니다. 이 기능은 도움이 많이 되는 기능인 것 같았어요.
추천포스팅은 썸씽앱의 피드 > 팔로잉 메뉴에 [ 최신 포스팅 | 추천 포스팅 ] 탭이 추가되었는데요. 이곳에서 확인이 가능하답니다. 그리고 추천한 시간으로 추천 포스팅이 새로 생성되고, 리스트에 노출되도록 정렬되어 있는 것 같았어요. 동일한 A라는 포스팅을 내가 팔로우하고 있는 여러 사용자들이 함께 추천한 경우, 같은 포스팅이지만 추천한 사용자는 다른 형태로 노출될 것 같은 생각이 들었답니다.
당연 포스팅이 종료되면 추천 포스팅도 노출이 안될거구요. 누가 추천되었는지 푸시 알림이 있어서 바로 확인도 가능한 기능 같았습니다. 그런데 많은 기능이 있어서 그 기능을 다 알기는 시간이 걸릴 거예요.
전 모든 기능을 다 알려고는 하지 않고, 즐겁게 노래 부르는 재미 때문에라도 썸씽을 이용하고 있어요. 이용하다 보면 필요한 기능은 금방 습득하고 학습해서 다음에 사용하게 되는 것 같아서 자연스럽게 익숙해지고 있답니다.
썸씽과 함께 추석 귀성길을 보내신다면, 노래 한 곡에 그래도 몇 분의 시간이 필요하기 때문에 몇 곡만 불러고 금방 몇십 분의 시간이 지나간답니다. 나의 노래 실력도 확인해보시고, 즐겁게 귀성길 피로하지 않게 이동하시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썸씽은 깨끗한 음악 반주 음질도 자랑할만하지만, 많은 유저들이 즐겁게 함께 노래 부르고 듣고, 그리고 추천하고, 후원 할 수 있는 기능들도 있기에 커뮤니케이션하면서 즐겁게 이용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이번 추석 명절 즐겁게 보내시고 모든 생각 하시는 일 마무리 잘하셔서 2023년 모든 일 잘 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모두 대박 나시고 건강한 한 해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